개인택시 양수교육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개인택시 양수교육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대한상공회의소 자격평가사업단은 기업 및 종사자들의 실무직업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교육과 훈련을 주관하고 있습니다. 국가자격증과 민간자격증을 아울러 시험을 주관하고 자격증을 발급합니다. 각 시험의 일정등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사무정보, 유통마케팅, 회계사무, 외국어한자, 전문기술등의 자격증을 다룹니다. 홈페이지에서 시험안내 및 접수, 자격증 발급까지 모두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한상공회의소 자격평가사업단 홈페이지에서 주관하는 자격증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양수교육 신청방법
양수교육 신청방법

양수교육 신청방법

개인택시 운전사가 되기 위해서는 필요한 양수교육 과정을 반드시 수료해야만 하는데요. 이 과정은 개인택시 운전사로서 반드시 이수해야 하는 프로그램 이기 때문에 보다. 중요한 사항입니다. 양수교육을 신청하려면 사전에 필요한 서류들을 먼저 준비해야 하는데요. 준비해야할 서류는 주민등록증, 면허증, 개인통장사본 등이 필요한 서류로, 이를 사전에 확인하고 대비하는 게 중요합니다. 또한 양수교육을 수강할 교육기관을 선택하셔야 하는데요. 지역별로 여러가지 양수교육 기관들이 있으니, 스스로가 거주하고 있는 지역에 맞는 교육기관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양수교육 프로그램은 일정기간동안 진행되며, 주말이나 주중에 따라 여러가지 시간대에 수업이 제공됩니다. 본 프로그램은 현실 운전 기술을 강화하기 위한 이론수업과 실습수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별단체 접수
개별단체 접수

개별단체 접수

대한상공회의소 자격평가사업단 홈페이지에서 개별 및 단체 접수가 가능합니다. 인터넷과 방문접수로 나뉘며, 아래와 같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개별접수 접수안내, 유의사항, 시험장정보, 시험접수, 장애인상시시험접수, 채용모의테스트, 직업진로검사, 접수내역변경, 환불신청 등 단체접수 접수안내, 유의사항, 시험장정보, 정기시험접수, 상시시험접수, 합격확인, 자격증신청 및 결과, 단체회원정보 등 원서접수를 하기 위해서는 본인인증을 하고 회원가입을 해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접수를 원칙으로 하지만, 시행 상공회의소 근무시간에 방문해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인터넷 접수 시 인터넷접수 수수료 1,200원이 별도로 부과됩니다. 방문신청 시, 사이트에서 전국의 상공회의소 주소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이버검사소

한국교통안전공단 홈페이지의 사이버검사소는 자동차 검사 및 튜닝서비스에 관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동차 검사 예약, 결과 조회, 튜닝 서비스 등이 있는데요. 이중에서도 자동차검사는 정기적으로 꼭 실시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주소는입니다. 자동차 검사의 종류와 비용, 예약방법 등을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홈페이지의 TS국가자격시험에서는 도로자격 및 철도, 항공등 운전과 관련한 여러가지 자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양수교육 신청방법

개인택시 운전사가 되기 위해서는 필요한 양수교육 과정을 반드시 수료해야만 하는데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별단체 접수

대한상공회의소 자격평가사업단 홈페이지에서 개별 및 단체 접수가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이버검사소

한국교통안전공단 홈페이지의 사이버검사소는 자동차 검사 및 튜닝서비스에 관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