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AS센터 전화번호와 위치, 이렇게 찾아보세요

다이슨 AS센터 전화번호와 위치, 이렇게 찾아보세요

다이슨 물건을 구매해서 사용하다가, 제품에 대하여 문제가 발생한다면 서비스센터에 방문해서 수리를 받아 이슈를 해결해야 합니다. 다이슨 서비스센터는 국내 제품에 비해 서비스센터가 많이 없지만, 전국적으로 서비스센터가 있어서 위치 확인 후,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물건 사용하다가 문제 발생하면 바로 서비스센터로 가도 되지만, 서비스센터가 멀리 있으면 가기 어렵습니다. 날을 붙잡으며 잡고 방문해도 되지만, 택배AS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방문하기전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문의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슨 AS센터의 위치와 길찾기
다이슨 AS센터의 위치와 길찾기

다이슨 AS센터의 위치와 길찾기

다이슨 AS센터의 위치와 길찾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센터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1층에 있습니다. 잠실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입니다. 주차는 롯데월드 하이마트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문 서비스센터 강북성북구 화랑로 299 석계역 한일노벨리아시티 204호, 양재서초구 논현로 19길 15 양재빌딩 3층, 강서강서구 화곡로 296 강서아이파크 3층, 노원노원구 동일로232길 16 연호빌딩 1층, 신사강남구 강남대로156길 20 신사동 3층, 영등포동작구 신대방1가길 38 신대방동, 동작상떼빌아파트 105동 3층 304호, 용산마포구 신공덕동 518, 201호에 있습니다.

각 지점별로 지하철이나 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이슨 AS센터 이용 시 주의사항
다이슨 AS센터 이용 시 주의사항

다이슨 AS센터 이용 시 주의사항

다이슨 AS센터를 이용하실 때는 다음과 같은 주의사항을 꼭 지켜주세요. 예약 필수 다이슨 AS센터는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방문 전에 반드시 전화나 인터넷을 통해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예약 없이 방문하실 경우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물건 및 구매증빙서류 준비 다이슨 AS센터에 방문하실 때는 수리 혹은 점검을 원하시는 제품과 함께 구매증빙서류영수증, 계약서 등를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구매증빙서류가 없으실 경우 유상 서비스를 받으셔야 합니다. 배터리 충전: 다이슨 무선 청소기를 이용하시는 경우 방문 전에 반드시 배터리를 충분히 충전하셔야 합니다. 배터리가 방전된 상태에서는 제품의 정상적인 작동 여부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다이슨 AS센터란?

다이슨 AS센터란 다이슨 제품의 수리 및 점검을 위한 공식 서비스 센터입니다. 다이슨 제품은 무선 청소기, 헤어케어, 공기청정기, 조명 등 여러 분야에 걸쳐 있으므로, 각 제품별로 뛰어난 지식과 기술을 갖춘 엔지니어들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다이슨 AS센터에서는 물건 체험존을 운영하여, 여러 다이슨 물건을 직접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다이슨 AS센터의 종류와 특징

다이슨 AS센터는 크게 프리미엄 서비스센터, 전문 서비스센터, 일반 서비스센터로 나뉩니다. 각 서비스센터의 종류와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센터 현재 잠실 롯데월드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1층에 자리한 다이슨 잠실 프리미엄 서비스센터가 유일합니다. 이곳에서는 청소기 수리 시 1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클리닝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내외부 물청소를 통해 물건을 깔끔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전문 서비스센터 현재 7개의 지점강북, 양재, 강서, 노원, 신사, 영등포, 용산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청소기 수리 시 에어건을 통한 먼지제거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제품의 내부와 외부를 깔끔하게 해드립니다.

다이슨 AS 서비스센터 소개 및 위치

다이슨에서는 여러 AS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센터는 아래와 같이 종류가 나뉘는데요. 각 지역별 서비스센터 위치, 연락처, 운영시간은 아래 링크에 접속하셔서 지점명 혹은 지역을 검색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1. 다이슨 프리미엄 서비스센터 롯데월드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에 위치 무선청소기 수리 시 10만원 상담 프리미엄 청소 서비스 제공내부 및 외부 물청소 포함 2. 다이슨 전문 서비스센터 총 7개의 다이슨 전문 서비스센터가 있으며, 무선 청소기 수리 시 에어건을 이용한 먼지 제거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3. 다이슨 일반 서비스센터 위의 지점을 제외한 나머지 AS 센터는 일반 서비스센터라고 보시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다이슨 AS센터의 위치와

다이슨 AS센터의 위치와 길찾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이슨 AS센터 이용 시

다이슨 AS센터를 이용하실 때는 다음과 같은 주의사항을 꼭 지켜주세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이슨 AS센터란?

다이슨 AS센터란 다이슨 제품의 수리 및 점검을 위한 공식 서비스 센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