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C 추천, 효능과 영양제를 알아보자

비타민C 추천, 효능과 영양제를 알아보자

입이 헐거나 몸이 많이 피곤해서 병원에 가면 비타민C 주사를 권하곤 하는데요. 아스코르브산이라고도 불리는 비타민C는 체내에서 중요한 생화학 반응에 관여하는 효소 보조인자로 항산화 효능이 있는 비타민입니다. 우리 몸에서 여러가지 필수 기능을 수행하는 좋은 비타민으로 체내에서 사용되고 남은 성분이 소변을 통해 몸 밖으로 발산되는 수용성 비타민이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보충해주어야 합니다. 우리 몸에서 비타민C가 부족할 때 나타나는 일반적인 증상으로는 극심한 피로감과 어지러움, 입이 헐거나 혓바늘이 돋는 등의 증상인데요. 야채와 과일 섭취량이 불충분하거나 65세 이상의 고령, 특히 음주와 흡연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비타민C 결핍을 주의해야 합니다.

비타민C의 결핍이 지속되면 멍이 잘 생기고 출혈이 자주 발생하며 빈혈이 올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1 비타민C가 많이 들어있는 과일과 채소

1 비타민C가 많이 들어있는 과일과 채소

비타민C는 식품이나 영양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C가 풍부한 식품으로는 오렌지, 감귤, 레몬, 사과, 키위, 딸기, 브로콜리, 양배추, 피망, 케일, 연근 등이 있습니다. 이런 식품들은 가능하면 신착한 상태로 먹는 것이 좋습니다. 비타민C는 열과 빛에 약하기 때문에, 오래 보관하거나 조리하면 파괴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과일은 껍질을 벗기지 않고 먹고, 채소는 삶거나 볶기보다는 샐러드나 쥬스로 먹는 것이 좋습니다.

비타민C가 많은 식품을 자주 섭취하면 우리 몸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Centrum 남성 멀티 비타민

Centrum 남성 멀티 비타민은 남성의 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특히 조성된 종합적인 영양성분 보충제로,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풍부하게 제공합니다. Centrum은 누구나 이해하는 오랜 시간 동안 건강 보조제 분야에서 신뢰받는 제품명 중 하나이며, 제품은 깜짝 놀랄만한 품질의 성분과 여러가지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여러가지 비타민 및 미네랄 여러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비타민 A, C, D, E 및 B 집단 비타민뿐만 아니라 아연, 마그네슘, 셀레늄, 칼슘, 크로뮴, 모리브덴 등 여러가지 미네랄을 제공하여 영양소 요청을 충족합니다.

남성 건강을 위한 특별한 성분 남성 건강을 도와주는 특별한 성분도 추가되어 있습니다. 이에는 강화된 비타민 D가 포함되어 있어 뼈 건강을 지원하고, 아연은 남성의 전립선 건강을 촉진합니다.

비타민A 권장량 계산하기

세 번째로는, 임산부들의 걱정거리 과다복용이 걱정되는 비타민A다. 비타민A는 레티놀Retinol이라고도 하는데, 임산부 비타민A 권장량은 1일 5,000IU이하입니다. 베타카로틴은 저희가 섭취하게 되면 전부다. 레티놀로 전환되는 것이 아니라 일부가 레티놀로 전환됩니다. 비타민A는 지용성 비타민으로 과다복용 시 체내에 누적되어 독성이 나타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같은 경우애 비타민A가 레티놀입니다. 그래서 영양제에 레티놀 형태로 있는 것보다.

전환체인 식물성 형태인 베타카로틴으로 함유돼있는 것을 추천합니다. 비타민A단위에는 여러 개가 있어 혼동스러운데, 레티놀로 활성화되는 정도로 나타내는 RE와 RAE가 있습니다. RE는 레티놀 당량Retinol Equivalent 레티놀로 전환되는 단위라 하면, RAE는 레티놀 활성 당량Retinol Activity Equivalent으로 활성화되는 단위라고 보시면 됩니다. 베타카로틴 기준 1IU0.6 mcg입니다.

임신중기16주 이후

16주부터 철분복용을 권장하는데, 베이비 앤 미 2에는 철분이 없어서 철분까지 함유된 영양제를 찾게 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베이비 앤 미 2보다. 가격은 좀 더 나가지만 마이카인드를 추천합니다. 함량도 더 높고, 철분까지 포함되어 있어 더 편리하다

Garden of Life, MyKind Organics prenatal multi

가든 오브 라이프사의 “마이카인드” 임산부용 종합영양제입니다.

이영애 영양제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 가격이 무척이나 사악합니다. 아이허브에서 때마침 할인을 하고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국내에 들어오는 마이카인드와는 다르게 비타민A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늘 3정을 복용해야 하고, 알약 크기도 매우 큰 편입니다. 철분이 들어있어서 좀 비릿한 냄새가 난다.

두 영양제 영양성분 성분 정보 비교표아이허브 홈페이지

먼저 있는 것이 베이비 앤 미 2이고, 두 번째가 마이카인드 영양제입니다. 최근 시기 영양제가 다. 떨어져 아이허브에서 다시 영양제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가든 오브 라이프 물건을 선택했는데, 마이카인드가 아닌 Vitamin Code, RAW Prenatal입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필요한 영양소도 갖춰져 있어 구매해 보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1 비타민C가 많이 들어있는 과일과

비타민C는 식품이나 영양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Centrum 남성 멀티

Centrum 남성 멀티 비타민은 남성의 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특히 조성된 종합적인 영양성분 보충제로,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풍부하게 제공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비타민A 권장량 계산하기

세 번째로는, 임산부들의 걱정거리 과다복용이 걱정되는 비타민A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