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경주 영천을 사용하는 방법으로 인천 국제공항 바로가는 공항버스 시간관리 가격 기차KTX 정보

포항 경주 영천을 사용하는 방안으로 인천 국제공항 바로가는 공항버스 시간관리 가격 기차KTX 정보

포항에서 인천공항가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기차나 버스를 특히 이용하실거 같습니다. . 자차와 비행기까지 거리는 시간과 비용을 대략적으로나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포항에서 자차로 가는 방법입니다. 출발시간에 따라 다르겠지만 4시간이 약간 넘게 걸리고 연료비 5만원이 넘고 통행료 25,700원이면 오히려 버스가 더 싸고 운전도 안해서 편한것 같네요. 자차의 장점도 분명 있지만 오랫도안 장기간 운전, 특히 갈때보다. 여행이나 출장을 마치고 돌아올때면 더 운전하기 싫을것 같아서 비추입니다.

포항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출발한다면 약 10분정도 시간이 더 걸리고 경주터미널에서 출발해도 시간이 4시점 약간 넘는정도로 비슷하게 걸립니다.


imgCaption0
죽도시장은 먹는 것도 즐겁다

죽도시장은 먹는 것도 즐겁다

어시장에 가면 죽도시장 안에 어시장은 점포가 200개로 싱싱한 해산물의 천국을 4계절 내내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약간은 홍게 그리고 문어 활어회들이 아주 시각과 미각 세포들을 깨워주는 곳입니다. 신선량한 회로 만든 포항물회가 있고, 겨울에는 포항의 명물 과메기가 있습니다. 과메기는 청어나 꽁치를 얼렸다가 녹였다. 하는 과정을 여러 번에 걸친다. 비린자신이 없는 반건조 상태의 과메기를 자르거나 찢어서 미역과 애채들과 함께 먹습니다.

드시는 포항의 명물이 되었습니다. 과메기를 비려서 못 드시는 분들도 포항에 오셔서 드시면, 진짜 맛있는 과메기를 드실 수 있습니다. 과메기는 10월 말에서 2월까지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현지에서 드실 땐 자른 과메기 말고 꼭 찢은 과메기로 드셔 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어육의 씹는 식감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죽도시장 위치정보와 주차장 정보

교통편에 따른 안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죽도시장은 거리순 고속버스터미널, 포항시외버스터미널, 포항공항, 포항 KTX역 순서입니다. 시내버스들이 버스 승강장에 서 보시면 죽도시장으로 운행하는 노선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승용차로 오시면 죽도시장의 공영 주차장은 3곳이 있습니다. 죽도시장의 면적규모가 4만 5천 평으로 주차장의 위치도사진 위치 확인도 필수입니다.

죽도시장은 보는 것도 즐겁다

요즘엔 옛날의 정서를 담은 추억의 동네가 담긴 관광을 하기도 합니다. 그런데요 죽도시장은 현대와 옛것들이 공존하는 모습을 볼 수 있고, 느낄 수 있어요. 시장 안의 골목마다. 주는 다양함을 만나기도 합니다. 지금도 이런 곳이 있어? 지금도 이런 것을 팔아? 진짜 옛날에 보던 그대로의 모습으로 장사를 하시는 노점상 할머니도 계시다.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잠시 순간을 돌린 듯한 골목들과 종류도 다르게 노점을 하시는 할머니들도 지속해서 볼 수 있어요.

노점상 할머니에게 물건을 사고, 잠시 나의 할머니를 기억하기도 하는 곳입니다. 볼거리들이 너무 많아서 꽤 긴 순간을 걸어야 했다. 모르는 것들을 보시면 자꾸 질문을 하게 됩니다. 정겨운 경상도 사투리를 듣는 즐거움도 많습니다.. 자신이 모르는 낯선 것들이 많은 곳, 시장 안을 걸으면 보는 것만으로도 즐겁다.

죽도시장은 포항 여행의 명소가 되었다

포항시에서 최고의 시장 죽도시장은 포항 여행의 명소가 되었습니다. 맛집을 찾아보고, 여기가 바로 먹거리의 천국임을 알게 된다는 사실입니다. 북쩍이것은 사람들 안에서 자신이 먹고 싶은 것을 찾아서 골목을 찾아다는 재미도 선사하는 죽도시장을 그리고 여행일기의 포항관광 1탄으로 시작합니다. 사전에 이롭게 하는 정보들을 알고 가신다면, 훨씬 더 유머러스한 여행이 되실 거라 믿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죽도시장은 먹는 것도

어시장에 가면 죽도시장 안에 어시장은 점포가 200개로 싱싱한 해산물의 천국을 4계절 내내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죽도시장 위치정보와 주차장

교통편에 따른 안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죽도시장은 거리순 고속버스터미널, 포항시외버스터미널, 포항공항, 포항 KTX역 순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죽도시장은 보는 것도

요즘엔 옛날의 정서를 담은 추억의 동네가 담긴 관광을 하기도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