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디스도넛 광안리점 내돈내산 메뉴총정리, 평일 웨이팅

랜디스도넛 광안리점 내돈내산 메뉴총정리, 평일 웨이팅

랜디스 도넛 리뷰를 하려 합니다. 랜디스 도넛 부산 광안리점부산 수영구 수영로 510번길 58 지하 1층, 1, 2, 3 해운대에 노티드도 생기더니, 드디어 랜디스도 부산에 생겼네요 부산도 이제 도넛권입니다. . 너무 행복 아이언맨 도넛으로 잘 보고된 랜디스 도넛 전국에 6개 매장밖에 없습니다. 제주애월점, 대구동성로점, 서울 가로수길점안국점연남점, 광안리점. 부산에 드디어 생김 지방지역에는 둘 부산대구 그리고 제주 하나 밖에 없어서 희귀한 것 같습니다. . 노티드 도넛보다.


광안리 호텔1호텔원 방문자 후기
광안리 호텔1호텔원 방문자 후기

광안리 호텔1호텔원 방문자 후기

여자친구와 부산여행 왔다가 오게 된 숙소입니다. 늦은 시간 밤에 광안대교는 봐야하지 않겠냐며 왔다가 너무 예쁜 오션뷰와 광안대교뷰에 취해 둘이 한참동안 창밖을 바라보며 멍때렸습니다. 예약 하자마자 바로 전화 주셔서 주차장 위치 알려주시고, 숙소에 들어가니 웰컴 쿠키와 드링크가 침대에 가지런히 있었으나 너무 귀여웠습니다. 너무 예쁜 광안대교뷰와 웰컴쿠키 드링크 세트에 첫차례 감동을 받고 아침에 일어나서 폰을 보니 무료 조식을 문에 걸어두셨다고 문자가 와있어서 봤더니 컵라면과 콘푸로스트가 들어있는 봉투를 걸어두고 가셨더라구요 거기서 두차례 감격 받았습니다.

좋은 숙소에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여행할 수 있었습니다 부산에 다시 놀러오면 또 가고싶을 것 같은 숙소입니다.

광안리 호텔1호텔원 방문자 후기
광안리 호텔1호텔원 방문자 후기

광안리 호텔1호텔원 방문자 후기

부산 엑스포 유치기원 행사때문에 사람이 몰려 엄청 비싸게 예약을 하게되었고 방도 없어서 간신히 잡았습니다. 그래도 방이 있었다는것에 감사바다가 보이는 곳은 너무 비싸서 바다. 없는 곳으로 예약을 했는데 정말 누울 자리만 있긴했어요새벽에 도착했는데 문이 커튼이라 눈치가 엄청 보이더라구요.근데 당연히 캡슐호텔이란 걸 알기에 괜찮았어요 하얀 배경에 하얀 이불 전부 하얀색이었는데 깨끗함도 잘 보이고 해서 좋았습니다.

웰컴드링크와 수건, 잠옷도 주셔서 감사했고 귀여웠어요 아침 조식으로 콘푸레이크와 작은 컵라면줘요 2박을 했는데 두번쨋날은 새벽 일찍 나가야해서 조식을 못받은 게 아쉬울 정도로 좋았던 기억이네요 슬리퍼도 있고 1인 샤워실도 깔끔루프탑? 너무 이뻤어요 스파가 있었으나 물은 안나오더라구요 바다.

2023 부산 불꽃이벤트 명당

부산 불꽃축제를 잘 볼수 있는 명당자리는 유로좌석을 제외한다면 광안리 해수욕장 백사장 근처가 아무래도 가까이서 불꽃쇼를 볼 수 있는 자리입니다. 혹은 광안리 해수욕장 근처 카페나 레스토랑에 예약을 하셔도 좀 더 편안히 볼 수 있었으나 그날은 예약하기가 쉽지 않겠죠? 어느 쪽을 선택하시던 빠르게 계획을 세워 예약하시거나 행사 당일 일찍 가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불꽃쇼의 규모가 크기때문에 여러 장소에서도 관람해볼 수 있습니다.

조금 떨어진 곳으로는 황령산, 이기대공원, 동백섬, 마린시티, 장산 너덜지대, 금련산, 민락수변공원등에서도 감상이 가능합니다. 미리 장소들을 확인하셔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6월 3일 물의 여행 6월 10일 국제 장대높이뛰기 대회 6월 17일 서커스 6월 24일 6.25 전쟁 추도 12분간 네 가지 작품을 볼 수 있었어요 드론쇼가 끝나면 광안리 밖으로 빠져나가는 사람들이 많아서 번잡하니 광안대교랑 사진도 찍고 산책도 하면서 시간을 두고 한적할 때 돌아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광안리 호텔1호텔원 방문자

여자친구와 부산여행 왔다가 오게 된 숙소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광안리 호텔1호텔원 방문자

부산 엑스포 유치기원 행사때문에 사람이 몰려 엄청 비싸게 예약을 하게되었고 방도 없어서 간신히 잡았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3 부산 불꽃이벤트

부산 불꽃축제를 잘 볼수 있는 명당자리는 유로좌석을 제외한다면 광안리 해수욕장 백사장 근처가 아무래도 가까이서 불꽃쇼를 볼 수 있는 자리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