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신안 자은도 라마다호텔 이용후기 (조식, 숙소, 부대시설 정보)

전남 신안 자은도 라마다호텔 이용후기 (조식, 숙소, 부대시설 정보)

전남에 트램을 도입하면, 통합 교통수단 시스템 구현에 대한 기대효과가 있습니다. 트램은 대중교통과 개별모빌리티를 엮는 역할을 하며, 과거 교통체계에서 체감하는 불편함, 혼잡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트램의 승객 수용력은 대형 버스보다. 어쩌면 두 배 정도 높아서 교통체증 문제 개선 효과가 극대화될 것입니다. 전남은 트램 도입 시에 충분한 경제적 이익을 누리게 됩니다. 첫번째 트램 도입에 그러니까 지역 거주민의 이동 편의성이 증대되어 지역 내 상권과 연결될 수 있습니다.

또한, 트램 도입으로 경제적 효과를 가져오는 일자리를 창출할 수도 있으며, 연관 부동산 시황향상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라마다호텔 조식
라마다호텔 조식

라마다호텔 조식

여행 2일 차 아침에는 휴식처 1층에 마련된 몰타에서 조식을 즐겼습니다. 7월 22일부터 8월 20일까지는 조식이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되며, 입장마감은 오전 9시에 되니 시간 내에 이용하셔야겠습니다. 저희는 숙박권 결제 시, 조식이용권을 지불했었기에 당일에는 다른 비용이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요금정보를 살펴보시면 성인14세 이상은 35,000원이며, 소인813세은 20,000원이었습니다.

유아37개월7세는 15,000원이었습니다. 36개월까지는 무료였는데요. 제 자녀는 36개월 이하에 해당되어 성인 2명에 대한 비용만 지불했었습니다. 몰타 내부는 정말 컸는데요. 약 8시 30분경에 이용을 했었는데, 자리는 있긴 했지만 거의 다.

달보드레 1층 위치
달보드레 1층 위치

달보드레 1층 위치

먼저, 달보드레 카페는 체크인을 했던 휴식처 프런트데스크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건물 내부에 있는 카페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내부 크기가 엄청나게 컸습니다. 달보드레 내부 모습인데요. 정말 넓은 공간에 여러가지 크기의 의자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특히 바다를 형상화 한 바닥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기도 했다. 보니 제 자녀는 그 위에서 신나게 뛰어놀기도 했습니다. 피아노 등 음악공연이 가능한 곳도 있었는데요. 토요일에 공연을 한다고 하네요. 카페에는 와인과 더불어 여러가지 디저트를 판매하기도 했어요. 상하목장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도 판매하는 등 여러가지 디저트 메뉴가 있었습니다.

카페 메뉴판을 위에 첨부했는데요. 저희는 신안 소금 바다.

전라병영성

500년 호국정신의 성지 전라병영성 전라병영성은 조선 태종 17년1417년에 설치되어 고종 32년1895년 갑오경장까지 조선조 500여 년간 전라남도와 제주도를 포함한 53주 6진을 총괄한 육군의 총지휘부입니다. 하지만 1894년 갑오농민전쟁동학을 맞아 병화로 소실되었고, 이어 1895년 갑오경장의 신제도에 의해 폐영되고 말았다. 병영성 성곽의 총 길이는 1,060m이며, 높이는 3.5m, 면적은 93.13928.175평인데, 현재 사적 397호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고소동 천사벽화마을

고소동 벽화마을은 여수에서 가장 오래된 자연부락으로, 언덕에 자리해 바다와 돌산대교, 거북선대교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임진왜란 당시에는 충무공 이순신 장군이 작전을 세우고 명령을 내리던 역사적인 곳이기도 합니다. 2012 여수엑스포를 기회로 여수시와 고소동 주민들이 힘을 합쳐 담벼락에 벽화를 메우고 지리적 이점을 활용해 관광명소화 했습니다. 진남관부터 고소동 언덕을 지나 여수해양공원에 이르는 길이가 1,004m 라서 천사벽화골목이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골목은 7개 구간으로 나누어 여수엑스포 주제인 해양에 연관된 이야기를 비롯해 여수지역 역사와 문화, 풍경 그리고 이순신 장군과 수군들에 관한 그림 등을 벽화에 담았습니다. 예측 쉼터가 있으니 잠시 앉아 숨을 고르기 좋습니다. 마을 안에 위치한 충무공 대첩비각 놓칠 수 없는 볼거리입니다.

월출산 아래 푸르른 차향이 가득 강진다원

한국 제다. 업계의 선두주자인 태평양 다원에서 운영하고 있는 차밭으로 넓이가 무려 33.3ha에 이른다. 월출산 밑으로 넓게 펼쳐진 차 밭의 정경이 장관을 이루었습니다. 부드러운 곡선과 푸르름이 돋보이는 차밭은 월출산이 솟아 오른 바위들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월출산은 큰바위가 병풍처럼 둘러쳐져 산세가 뛰어나며 예로부터 산 주변의 여러 사찰을 중심으로 차나무가 재배되었습니다. 일찍이 다산 정약용은 월출산에서 나오는 차가 천하에서 두번째로 좋은 차라고 극찬한 곳이기도 합니다.

월출산 기슭은 해마다. 5월 초가 되면 눈이 시리도록 푸른색으로 채색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라마다호텔 조식

여행 2일 차 아침에는 휴식처 1층에 마련된 몰타에서 조식을 즐겼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달보드레 1층 위치

먼저 달보드레 카페는 체크인을 했던 휴식처 프런트데스크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라병영성

500년 호국정신의 성지 전라병영성 전라병영성은 조선 태종 17년1417년에 설치되어 고종 32년1895년 갑오경장까지 조선조 500여 년간 전라남도와 제주도를 포함한 53주 6진을 총괄한 육군의 총지휘부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