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파 방송 출연 KBS 2TV 생생정보

공중파 방송 출연 KBS 2TV 생생정보

이동제한이라는 초유의 사태를 겪게 만들었던 2020년의 질병이슈. 그로인해 국내 휴양지에 대한 수요가 올라가면서,세컨드하우스의 관심이 커졌고, KBS 예능 세컨하우스같은 프로그램도 나오면서 사람들의 인식이 변화되고 있습니다. 돈많은 사람들만 가질수 있을거라 생각했던 세컨드하우스가이성적인 가격으로 얻을 수 있다는 것 그리고 1가구 2주택에서 일부 자유로워 지고 양도세에 대한 세재혜택이 점차 완화되고 있다는 것은.국내 여행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세컨하우스를 생각해보게 만듭니다.

한달살기, 캠핑장박의 새로운 대체안이 될 수 있고 원할때 언제든 가서 쉴 수 있는 나만의 휴식지 세컨드하우스.그 매력적인 장소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imgCaption0
챌판Riser, 디딤판Trea 올리기

챌판Riser, 디딤판Trea 올리기

그리고 수직으로 대는 챌판Riser은 스트링거 커팅한 만큼 켜서 붙이면 되는데, 디딤판Tread은 조금 더 튀어나오게 할 수 있고, 또 그래야 멋도 있습니다. 챌판쪽으로 물이 스며들지 못하게 하는 처마의 효과도 있어 보이네요. 방송국에서 이걸 만드는 과정을 찍기로 했는데, PD님 일정이랑 안맞아서 제가 찍은 타입랩스를 드렸고 그것이 방송에 편집되어 들어갔네요. 다.

세컨드하우스는 별장, 단독주택만이 아니다

세컨드하우스로 가장 인기 높은건 아무래도 단독주택, 별장입니다. 일생 생활을 하는데 불편함이 없고, 잘 갖춰진 주택,예쁜 자연까지 있다면야 금상첨화 입니다. 유명 휴식지 근처 아파트, 오피스텔도 인기입니다. 단점은 비싸다는 것.비싸지만 투자수익을 노릴 수 있고, 최근 세액감면 소식이 들리면서 비용이 들더라도 산다는 분들이 있습니다. 다른 대안은 좀 더 저렴한 가격인 모듈하우스란 것이 있습니다.

집의 기본적 형태가 갖추어져 있고, 현관문, 욕실, 전기배선등 생활에 필요한 것을 갖춘 상품들이 많이 출시되었습니다. 모듈하우스는 이동식 주택인데, 컨테이너하우스랑 비슷한거 아니냐는 생각을 하신다면 오산 멋진 디자인으로 단독주택의 모형을 갖추고 생활에 필요한 기능을 넣었지만 가격은 훨씬 저렴한 상품입니다.

사각틀 만들기

오일스테인 건조가 끝나면 제일 먼저 사각틀을 만듭니다. 울퉁불퉁한 콘크리트 위에서 2×6 방부목으로 직각과 수평을 잡아야 하기 때문에 쉽진 않았네요. 직각은 줄자로 대각선 길이를 재서 맞추었고, 수평은 중앙에 레이저 레벨기를 켜놓고 맞췄습니다. 지지목을 작게 잘라서 놓고 레이저 눈금에 맞춘 후에 피스를 박아서 고정합니다. 레이저레벨기의 라인이 햇볕이 드는 곳에서는 보이지 않기 때문에 해질 무렵부터 해진 후 밤에 노동을 하게 되네요. 야간이 되면 레이저 라인이 너무 잘 보입니다.

장선의 양끝에 400mm 간격으로 메가타이 철물장선 지지대을 설치합니다.

지원 대상자

농촌지역에 거주하거나 거주예정인 무주택자 농촌의 빈집을 개량하거나 근로자 숙소로 사용할 경우 1주택자도 가능 대수선이란 건축물의 주요 구조부분인 기둥,보,내력벽,주계단,지붕 등 건축법에 나와있는 범위 내에서 수선. 변경, 증설하는 것을 말합니다. 4 대출 가능 금액 및 금리 연면적 150이하 단독주택주택과 부속건축물 포함 신축, 증축, 대수선 등의 공사간단한 내부 인테리어는 제외됩니다가 해당되며 증축을 할 경우에는 기존건물과 증축건물의 면적을 합쳐서 150이하면 됩니다.

대출 가능 금액 최대 2억원 농협의 여신규정에 따른 담보대출 금리 2 고정청년 1.5 고정 변동금리도 가능합니다.

힐링공익 리얼리티

이전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이 대세였을 때는 출연자들이 육체를 쓰고, 다소 자극적인 재미를 목표로 삼는 경향이 있었죠. 관찰 예능이 주가 되고 자극적인 재미보다는, 스위트한 재미를 목표로 삼는 게 예능의 대세가 됐습니다. 역시 자극적인 재미보다는 조용한 웃음을 주는 예능입니다. 출연자들이 시골로 내려가 사람들과 만나고, 집을 짓는 모습을 보면서 힐링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도시 사람들에게 전원생활의 로망을 주는 프로그램이라고 할까요. 단순 로망에서 그치지 않고, 직접 집을 리모델링함으로써 진정성도 더해주고, 공영방송 KBS 답게 시골 빈집 문제점을 해결해야만 되는 공익도 담긴 모습입니다.

데크 완성

드디어 데크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쌀쌀한 겨울에 할 짓이 아닌데, 명절에 부모님께서 오셔야 해서 급하게 진행하게 되었네요. 대형 가제보까지 설치하고 나니 제법 분위기가 사는 것 같습니다. 이 맛에 셀프작업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나의 작품?을 바라보면서 자아도취 하기. 자. 남아있는 작업은 끝이 없습니다. 작업은 계속 됩니다. 2탄 가실께요 어쩌다보니 와이프 인스타를 통해 방송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챌판Riser 디딤판Trea

그리고 수직으로 대는 챌판Riser은 스트링거 커팅한 만큼 켜서 붙이면 되는데, 디딤판Tread은 조금 더 튀어나오게 할 수 있고, 또 그래야 멋도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컨드하우스는 별장, 단독주택만이

세컨드하우스로 가장 인기 높은건 아무래도 단독주택, 별장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각틀 만들기

오일스테인 건조가 끝나면 제일 먼저 사각틀을 만듭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