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한다면 머리염색을 잘 할 수 있을까 탈색과 염색을 잘하기 위한 꿀팁(기본)

어떻게 한다면 머리염색을 잘 할 수 있을까 탈색과 염색을 잘하기 위한 꿀팁(기본)

ASH GRAY 애쉬그레이 염색은 보편적인 색상의 염색과는 달리 전문가와의 상담이 필요한 염색 입니다. 애쉬그레이는 회색과 잿빛이 섞여서 채도와 명도가 낮아지고 탁해 보이면서 쌀쌀한 빛을 띠는 헤어컬러입니다. 그레이컬러는 퍼스널컬러 중에서도 여름 쿨톤에게 잘균형잡힌 색으로 쌀쌀한 이미지에 신비로우면서 이 더해지는 오묘한 색상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애쉬그레이 염색은 블리치가 필요합니다. 탈색을 많이 할 수록 짙은 애쉬그레이 컬러가 나옵니다.

탈색 정도가 약하면 짙은 애쉬그레이 컬러를 얻기 힘듭니다.


초코브라운
초코브라운

초코브라운

약간 붉은기가 도는 톤다운 된 초코브라운 컬러는, 톤이 냉철하게 정리되어 있다보니 머릿결이 건강해보이며 피부톤도 조금 더 화사하게 밝혀줍니다. 많이 튀는 느낌을 안좋아하신다면 초코브라운 컬러도 추천드립니다. 어두운 56레벨대 색상이기 때문에 추후에 뿌리염색 하실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컬러이며, 메이크업을 거의 안하시는 분이나 당연시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네추럴한 초코브라운 컬러입니다. 얼핏보시면 자연모랑 색이 비슷하기 때문에 염색하지 않은 동양인 헤어컬러와도 약간 비슷합니다.

핑크브라운
핑크브라운

핑크브라운

핑크빛이 약간 가미된 핑크브라운 컬러는, 더욱 러블리하게 보이고 가벼운 느낌입니다. 날씨가 더워질때 화사해보이게끔 연출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조금 더 염색한 느낌을 많이 주고 싶으시거나, 기존에 해왔던 색상들이 질리거나 변화를 주고 싶으 실 때 권장 드리고 있는 컬러입니다. 색감이 빠지면 약간 오렌지레드컬러에 가까운 느낌으로 색이 연출 되기도 하니, 염색한 티가 더 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추천드리는 컬러입니다.

너무 밝지 않게 톤다운 되어서 웜톤에게도 잘 어울립니다.

골드브라운

밝은 느낌의 골드브라운 컬러는 눈동자가 밝으신 브라이트 웜톤한테 잘 균형잡힌 컬러입니다. 붉은 베이스가 아닌 노란 베이스여서 피부톤과 잘 맞아보입니다. 헤어컬러를 빛나게 연출하고 싶으실 때 추천드리는 컬러입니다. 평소 메이크업을 화려하게 하시거나 컬러렌즈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릴 만한 컬러로, 헤어컬러가 밝고 강조된 만큼 메이크업이나 의상도 조금 더 화려한 컨셉으로 맞추어서 강조를 주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어두운 머리색상이 어울리지 않으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컬러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초코브라운

약간 붉은기가 도는 톤다운 된 초코브라운 컬러는, 톤이 냉철하게 정리되어 있다보니 머릿결이 건강해보이며 피부톤도 조금 더 화사하게 밝혀줍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핑크브라운

핑크빛이 약간 가미된 핑크브라운 컬러는, 더욱 러블리하게 보이고 가벼운 느낌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골드브라운

밝은 느낌의 골드브라운 컬러는 눈동자가 밝으신 브라이트 웜톤한테 잘 균형잡힌 컬러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