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여행 패키지 꼭 가봐야할 곳 BEST15

뉴욕여행 패키지 꼭 가봐야할 곳 BEST15

코로나에 치여 학업이나 사업 회사업무에 치여서, 육아에 치여서 하루하루를 살다. 보시면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 때론 지겹기도 하고, 나의 삶에 변화를 주고자 하는 시기 분명히 있을 텐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택하는 것이 바로 생활을 벗어난 그 자체만으로도 힐링인 여행이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올해 가 가기 전에 다녀오면 눈호강도 하고 첫눈에 반한다는 표현에 걸맞게 그 자체만으로도 반 해 버릴 수 있는 해외여행지등을 여러분들께 현지 가이드가 되어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해외로 여행을 떠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있어선 부디 도움이 될만한 팁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imgCaption0
브루클린 대교 Brooklyn Bridg

브루클린 대교 Brooklyn Bridg

브루클린 대교는 뉴욕의 랜드마크 중 하나로, 1883년에 개통된 이래로 뉴욕의 일반적인 명소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대교를 걷는 것만으로도 많은 여행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수 있으며, 센트럴 파크와 함께 산책을 즐길 수 있는 명소입니다.

로카펠라 타워는 미국 NBC 방송국의 본사가 위치한 건물로, 뉴욕의 중심지인 맨해튼 5번가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높이 259미터의 타워에서는 전망대가 운영되고 있으며, 뉴욕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로카펠라 타워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스케이트 링크도 운영됩니다.

한국으로 들여올 것들이 많습니다..

지난날의 야경투어를 꿈속에서 장기 기억으로 날려 보내고 다시 맞정 아침. 어제의 추웠던 기억을 되살려 옷을 좀 더 챙겨 입었으나 밖에 나가보니 금세 또 햇살 덕분에 따뜻해지더라. 어제 야경투어를 하지 않으신 분들도 있고 해서 나머지 마드리드에서의 하루는 대체로 어제와 비슷한 루트로 짜여졌다. 다만 시간의 여유가 좀 있다고 해서 어제와는 다른 곳에서 자유시간이 주어짐 다음날 세고비아를 가게 되는데, 세고비아가 워낙 춥다고 계속 말씀을 하셔서 다들 겨울 옷을 사야 되겠다고 이번에도 득달 같이 흩어짐

그렇지만.. 이미 ss시즌 신상품이 잔뜩 깔린 후라 두꺼운 외투를 찾는 우리에게도 겨울 옷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자유시간이 주어졌던 곳이 쇼핑센터 구역이긴 했는데 너무 이른 시간입니다.

빛나게 보니 또 다른 마드리드의 모습이

어제 야경투어를 하면서 돌았던 루트를 거의 유사하게 돌았는데, 약간 어둑할 때 볼 때의 느낌과 밝을 때 본 느낌은 조금 달랐다. 밝을 때 보니 아무래도 인파가 많아 더 활기가 느껴지기도 하고. 저 헨리 3세 동상의 말이 원래 입을 벌리고 있다가 어떤 연유에선지 입을 닫히는 모양으로 바뀌었다고 들었는데 아무리 기억을 살려보려 해도 기억이 안 나네.

전날에 엄마랑 마드리드 자유시간을 가지면서 어쩌다가 이 동상을 발견했는데, 선사 유적? 같은 것을 있는 그대로 보전한 곳 옆에 서있습니다.

도대체 왜 엉덩이만 벗겨져있는 걸까 약간 뉴욕의 황소 상의 불알을 만지면 돈이 들어온다고 하는 것처럼 속설이 있는걸까 엄청 궁금해하다가 마드리드에서 이동하는 동안 찾아보니, 이 분 엉덩이를 만지면 스페인에 다시 올 일이 생기거나 행운이 생긴다고 합니다.

1 브롱스동물원 Bronx Zoo

로, 매번 많은 방문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여러가지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아프리카 산맥의 동물들이 모여있는 아프리카 토원, 판다와 타이거 등 희귀한 동물들이 있는 유럽산 토원 등 여러가지 분위기의 동물원을 즐길 수 있습니다.

13. 그린위치 마켓 (Greenwich Market)

그린위치 마켓은 뉴욕 맨해튼의 동쪽에 위치한 작은 마켓으로, 여러가지 수제품과 빈티지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여러가지 음식점과 카페도 있으며, 뉴욕에서 조용하게 쇼핑과 식사를 즐기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꼭 방문해보세요. 14. 브룩클린 브리지 파크 Brooklyn Bridge Park브루클린 브리지 파크는 브루클린 대교의 남단에 위치한 공원으로, 맨해튼 스카이라인을 바라볼 수 있는 예쁜 전망을 제공합니다.

해외여행지 추천코스 미국의 하와이입니다.

개인적으로 제일가보고 싶은 곳 중 하나가 하와이입니다. 국내에서는 신혼부부들에게 있어선 신혼여행 1번지로 손꼽히는 곳이기도 한데요. 신혼여행의 성지답게 높은 파도와 예쁜 해변으로 전 세계의 서퍼들로부터 애정을 받는 도시이자 훌라춤과 우쿨렐레가 강력한 일반적인 관광지입니다. 하와이는 작게는 8개 크게는 6개의 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섬마다. 자연 그대로의 예쁜 풍경을 자랑하며 휴양을 위한 좋은 호텔들부터 멋진 자연경관, 여러가지 액티비티 덕에 국내에서도 연인이나 신혼여행객들에게 무한한 애정을 받고 있는 도시인데요. 따뜻한 수온과 일정한 바람으로 인하여 세계최고의 윈드서핑 메카로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을 정도로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하와이는 선택이 아닌 필수코스이기에 사랑하는 연인, 소중한 가족과 함께 하와이로 떠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브루클린 대교 Brooklyn

브루클린 대교는 뉴욕의 랜드마크 중 하나로, 1883년에 개통된 이래로 뉴욕의 일반적인 명소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한국으로 들여올 것들이

지난날의 야경투어를 꿈속에서 장기 기억으로 날려 보내고 다시 맞정 아침.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빛나게 보니 또 다른 마드리드의

어제 야경투어를 하면서 돌았던 루트를 거의 유사하게 돌았는데, 약간 어둑할 때 볼 때의 느낌과 밝을 때 본 느낌은 조금 달랐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