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쥐의 넷플릭스 추천작품나르코스 (찐띵작)

공쥐의 넷플릭스 추천작품나르코스 (찐띵작)

TISTORY 칼리 카르텔의 리더인 힐베르토는 메데인 카르텔의 몰락으로 자신들이 원하지 않는 사랑을 받는 상황이 되자 카르텔 멤버들을 모두 모아 놓고 선언을 합니다. 현재 사업은 번창하고 있지만 받아들여야 할 상황이 있다며 이제부터는 파블로 에스코바르처럼 경찰의 사랑을 받는 상황을 모면하기 위해 정부와 협의를 하고 있는 중이며 곧 합의점을 찾을 것이라고 합니다. 형량을 최소화하는 것으로 합의한 후 6개월 후에 코카인 소프트웨어를 접을 것이며 자신들의 제조 시설과 은신처 그리고 밀매 경로까지 모두 정부에 내놓을 것이라고 합니다.

그러니 지금부터 6개월간 최대한 적지않게 벌어들이자고 합니다. 그렇지만 이 리더의 선언은 카르텔 멤버들과 일체 협의된 바 없이 일방적이고 갑작스러운 일이라 다들 곤혹스러워합니다.


imgCaption0
19410119910

19410119910

영화의 주인공 파블로 에스코바르는 실제 콜롬비아의 마약왕이 였습니다. 콜롬비아 최대 마약 밀매 조익은 메데인 카르텔의 지도자였죠. 당시 그 인원은 국제 최대 마약소비국 미국과 함께, 전세계에서 코카인을 밀매하여 국제 최고의 부자 TOP 10안에 들었다고 합니다. 루머로는 당시 재산이 33조에 이른다는 말도 있었죠. 물론 이건 확인돼지 않은 루머이지만, 너무 현금이 많아 관리가 어려워 콜롬비아 땅 곳곳에 현금 다발을 묻어넣었을 정도라하니, 마약으로 백만장자 중 한명이 된것은 분명한 사실이겠죠. 또 간단한 마약 밀매자의 리더가 아니라, 파블로 에스코바르의 명령으로 약 400명의 사람이 살인 돼었고 각종 테러의 주범이기도 합니다.

나르코스 후기

나르코스를 하루만에 정주행을 마쳤습니다. 지정생존자와 나르코스 무엇을 볼까 걱정 하던 중 같이 일하는 형님이 너무나 강하게 나르코스를 추천하여 쉬는날을 이용하여 봤는데요. 멈출 수 없어 결국 시즌 1을 하루만에 정주행하게 되었습니다. 아침에 보기 시작했는데, 지금은 새벽이네요. 미드 나르코스는 중간중간 페이크 다큐 느낌으로, 실제 있었던 뉴스들과 영상들을 넣어줍니다. 그러한 장치들이 내가 지금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이야기를 보고 있다는 사실에 몰입감과 긴장감을 느끼게 합니다.

사실 이미 있었던 일들이라, 내용이 예상되기도 하지만은 그러한 지루함을 느끼지 못하겠더군요. 미드 나르코스에서 파블로 에스코바르는 악당이지만 끌리는 인물로 나옵니다.

넷플릭스 추천미드 나르코스

지금 정주행 하는건 어떠세요? 추천 평점 4.55.0 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hearts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종종 묻는 질문

19410119910

영화의 주인공 파블로 에스코바르는 실제 콜롬비아의 마약왕이 였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나르코스 후기

나르코스를 하루만에 정주행을 마쳤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넷플릭스 추천미드 나르코스

지금 정주행 하는건 어떠세요? 추천 평점 4. 관심이 생기다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