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전 만드는 방법, 계란 감자채전

감자전 만드는 방법, 계란 감자채전

감자요리는 다양한데요, 그중에서 감자채를 썰어 전을 만드는 감자채 전 만드는 방법 레시피를 알아볼 텐데요 담백하면서 바삭한 식감이 활기찬 초간단 감자채 전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바삭한 감자채전 만들기
바삭한 감자채전 만들기


바삭한 감자채전 만들기

집콕 요리는 맛있는 음식을 만드는 좋은 기회입니다. 오늘은 바삭한 감자채전을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요리는 간단하면서도 맛있어서 가족들끼리 함께 즐길 수 있는 요리입니다. 먼저 준비물을 살펴보겠습니다. 감자는 채썬 후 몇 분 동안 찬물에 헹궈준 다음 건져서 물기를 빼놓아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감자가 바삭하게 튀겨질 수 있습니다. 채칼을 사용해서 얇게 감자를 썰 수도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감자가 물기를 뺀 후에는 다른 재료들을 준비해야 합니다.

볼에 감자, 밀가루, 계란, 소금을 넣고 섞어주세요. 이렇게 만든 감자채전 물질을 뜨거운 팬에 높여서 양쪽면이 골드 브라운으로 지도록 굽습니다. 잠깐만 기다리면 맛있는 감자채전이 완성됩니다. 감자채전을 튀길 때 주의할 점은 팬이나 기름에 너무 많은 감자를 일제히 넣지 않아야 합니다.

감자채전 레시피
감자채전 레시피

감자채전 레시피

준비재료2인분 감자 2개 감자 전분 2큰술 소금 12꼬집 계란 아니면 베이컨 선택 감자 채소 준비하기 감자껍질을 벗겨서 얇게 채썰어 주세요. 채썰어진 감자를 찬물에 담궈 전분기를 빼주고, 물기를 제거해주세요. 감자채에 소금과 전분 추가 감자채에 소금 12꼬집을 뿌려주고, 감자 전분이나 부침가루 2큰술을 넣어 잘 버무려주세요. 프라이팬에 감자채 구우기 프라이팬에 오일을 넉넉하게 둘러주고, 감자채를 얇게 펴서 중약불에 구워주세요. 토핑과 치즈 추가 밑면이 노릇하게 익으면 뒤집어서 요구하는 토핑과 치즈를 넣어주세요. 감자전 구우기 감자채전을 반으로 접어 앞뒷면을 노릇하게 약불로 구워주시면 꿀팁 완성 감자를 얇게 채 썰어야 구울 때 떨어지지 않고, 전분가루를 넣으면 모양이 잘 잡힙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