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필리핀 여행정리3️⃣ 이트래블 eTravel 작성방법 주의사항 한글번역본 확인

3필리핀 여행정리3️⃣ 이트래블 eTravel 작성방법 주의사항 한글번역본 확인

여행/각나라별 좋은점,주의할점 10,10 동남아시아에서 성향 있는 해외여행지로 손꼽히는 나라별로 여행 시 주의사항과 최상의 볼거리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와 배낭여행 시 준비할 꿀팁을 틀림없이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음은 마카오에 관련해서 주의사항 최상의 볼거리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 등 모든 자료가 담긴 검색 링크를 아래 올려드립니다.


B- 코로나 백신접종 증명서
B- 코로나 백신접종 증명서

B- 코로나 백신접종 증명서

베트남과 같지 않게 필리핀은 백신 접종 증명서의 준비가 필수입니다. 증명서는 발급 받을시 반드시 영문으로 발급받아야 하며 가능숙한 바로 그 출국일 기준 10일 이내 서류를 발급받는 것이 추천됩니다.

다만 미접종자. 즉 백신접종 증명서를 발급 받을 수 없는 사람도 한정적으로 입국이 가능합니다. 이런 만 15세 연령을 기준으로 미성년자 중 보호자 동반입국자에 한해 적용됩니다.

B-이트래블 / 전자 검역서
B-이트래블 / 전자 검역서

B-이트래블 / 전자 검역서

이-트래블 (e-Travel)은 전자 검역서를 칭하는 말입니다. 검역서란 개인의 건강상태를 자의적, 의무적 신고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개인의 건강에 대한 정보를 요구된 형태에 따라 직접적 판단하여 기록물을 작성하는 것이 검역서입니다. 옛날 검역서는 항공기내에 기재서를 수령 바아 펜-자필로 기재하였으나 현재는 온라인 (컴퓨터, pc, 태블릿, 핸드폰 등)으로 연관 페이지에 접속하여 내용을 기록물을 작성하는 전자적 형태로 변경된 것이 전자 검역서입니다.

필리핀 당국은 전자 검역서의 형태-이름에 변경을 지속적으로 가하고 있습니다. 일종의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것입니다. 가장 최초 사용한 전자 검역서가 원헬스패스 (One Health Pass)이며 이후 이 얼라이벌 (e – Arrival)로 변경 현재 이 트래블로 전자 검역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A-작성 시 증명 사항
A-작성 시 증명 사항

A-작성 시 증명 사항

해외여행에 극단적인 제한이 발생된 이후 하나씩 풀리기 시작했다. 여행자 입국을 재개하면서 각종 시스템의 변화가 발생되어 여행자들의 혼란이 적지 않다 않게 발생한 것이 사실입니다.

이런 혼란을 틈타 일어나는 것이 피싱사이트와 같은 사기 사이트입니다. 따라서 온라인 홈페이지를 접속해 의도 쓰고 QR코드를 발급받는 이 트레블 사이트를 이용함에 위와 같은 주의-확인사항이 발생되었습니다.

B. 등록방법 / 작성 방법

이 트래블 사이트에 접속하여 작성하는 방법-순서는 위와 같다. 작성 시 반드시 영문으로 기재하여야 합니다. 특히 본인의 이름-성명은 여권에 기재된 영문철자와 동일하게 기록물을 작성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최종 작성을 완료하면 QR코드가 발급됩니다. 최종 발급 QR코드는 빨간색 아니면 녹색의 총 2종 중 하나가 발급됩니다. 빨간색 QR코드는 필리핀 입국과 한꺼번에 필리핀 검역당국의 확인을 거쳐 입국을 진행하게 되는 대상자임을 알리는 것입니다.

C-로그인

첫 페이지는 로그인에 해당하는 페이지입니다. 로그인을 위해서는 본인 계정의 이메일이 필요합니다. 만일의 행정적 이슈를 예방하기 위해 반드시 본인 명의의 이메일을 만들어 입력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인식 상단 첫 체크 점은 필리핀 사람과 외국인을 구분하는 부분입니다. ”Foreign Passport Holder”는 필리핀 국적 이외 국적자의 확인을 하는 것으로 우리나라 국적자는 이곳에 확인을 하면 됩니다.

민족

세부 사람들은 세부아노라고 불리며, 오스트로네시아인, 스페인, 일본인 계열의 자손입니다. 그중 중국계 필리핀은 스페인의 식민지 시대에 푸젠성에서 찾아와서 원주민과 결혼하여 상업에 종사했다. 19세기 이후에도 중국에서 지속해서 새로 이민하는 사람들이 유입되고 있습니다. 세부에 있는 중국인은 몇 세기 동안 정치 금전적으로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메트로 세부에 있는 고급 주택지에 많은 수의 중국인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세부 사람의 대점은 크고 작게 중국계의 피가 섞여 있습니다.

최신 들어 한국인도 7만 명 정도나 살고 있으며, 이런 소수 민족 가운데 중국을 제외한 최대의 집단입니다.

배낭여행 꿀팁

현지인들과 더 쉽게 의사소통하고 그들의 문화에 대한 존중을 보여주기 위해 현지 언어로 된 몇 가지 기본 문구를 배우십시오. 당일 여행과 탐험에 사용할 수 있는 작은 배낭을 꾸리십시오. 이것은 배낭 전체를 가지고 다니는 것보다. 더 편리할 수 있습니다. 목적지의 기후를 조사하고 그에 따라 짐을 꾸리십시오. 이러한 방식으로 하면 불요구하는 물건을 과도하게 포장하고 운반하는 일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전자 제품용 휴대용 충전기 아니면 보조 배터리를 가져오십시오. 이런 장거리 여행을 하거나 콘센트를 쉽게 사용할 수 없을 때 특히 유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B 코로나 백신접종 증명서

베트남과 같지 않게 필리핀은 백신 접종 증명서의 준비가 필수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B이트래블 전자 검역서

이트래블 (eTravel)은 전자 검역서를 칭하는 말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작성 시 증명 사항

해외여행에 극단적인 제한이 발생된 이후 하나씩 풀리기 시작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