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엑스포 부산 유치 실패😥,

2030 엑스포 부산 유치 실패😥,

시사 일반상식 시 주석은 이날 회담에서 방한 문제와 부산 엑스포 후원를 진중하게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정부 고위 관계자는 방한 문제는 우리들이 거론하기 전에 시 주석이 먼저 언급했다며 스스로가 방한하실 차례인 걸 아셨다고 전했다. 시 주석은 박근혜 정부 시절이던 2014년 이후 한국에 방문한 적이 없습니다.. 부산 엑스포에 대해선 부산 엑스포를 유치할 수 있도록 우리들이 중국에 후원를 요청했고, 이에 대하여 진중하게 검토하겠다고 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날 회담에선 한국이 추진 중인 한일중 정상회의에 대한 언급도 나왔어요. 시 주석은 적절한 시기에 개최를 환영한다고 말했고, 한 총리는 다음 주 개최되는 고위급 회의를 시작으로 외교장관 회의를 거쳐서 조속히 정상회의가 개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imgCaption0
경제 활성화


경제 활성화

세계박람회는 개최 도시에 거대한 경제적 효과를 가져다줍니다. 박람회 개최를 위해 필요한 건설, 기반시설 구축, 광고 등의 과정에서 많은 일자리가 창출되고, 박람회 기간 동안 관람객들이 지출하는 비용으로 지역 경제가 활성화됩니다.

2020년 두바이 세계박람회는 개최 기간 동안 약 2,500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하여 약 130억 달러의 경제적 효과를 창출한 것으로 추산됩니다.

인류 역사상 최고로 나쁜 전쟁 속에 지상 최대의 쇼가 열리다

과학기술 선도국이 된 미국의 자신감 표출 속에 100년 너머 2039년 미래도시 구현 미래주의 상징물인 박람회장 중앙에 위치한 페리스피어는 당시 세계 최장 길이의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0미터 높이까지 올라간 뒤 275미터의 곡선 길을 따라 입장 세계 최초로 텔레비전으로 개막식을 중계했고, 아인슈타인도 우주광선에 대하여 연설 세계박람회는 개최 국가와 도시에 여러가지 이득을 가져다주는 필요한 행사입니다.

2030 부산세계박람회가 성공적으로 한 개최되어 대한민국의 국격과 국가 이미지를 제고하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며, 과학 기술 발전과 국제 협동 증진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