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물건 권장 아이들 간식, 술안주, 한 봉 순삭각 티각태각

트레이더스 물건 권장 아이들 간식, 술안주, 한 봉 순삭각 티각태각

속초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속초중앙시장 여러가지 먹거리에 구경하는 재미까지 있어 속초여행 필수 방문코스로 자리 잡았는데우리도 어쩌다. 보니 매일같이 방문하게 됐던 곳. 여러가지 음식 중 직접 먹어본 것들을 소개드립니다. 도넛맛집 코끼리분식과 식혜맛집 속초의 전설은 아래 후기 참고하세요 속초 중앙시장 공영주차장 주차는 너무 힘들고근처에 조광유료주차장을 추천드립니다. 1시간에 1,000원으로 속초중앙시장 입구와 제일 가깝고 싼 곳 김밥치고 8,000원이면 좀 비싼데1.52인분이라고 하니 참아보는 걸로.시그니처 메뉴인 장홍김밥은 당근, 오이, 계란에 명란이 들어간 명란 김밥으로 위에는 명란마요와 대파가 올라간 게 특징.건새우는 어디 숨어있었는지 잘 모르겠다.


현태네 튀김
현태네 튀김

현태네 튀김

위치 강원 속초시 중앙로147번길 16 속초 중앙시장 돌아다니다. 보면태반이 튀김과 오징어순대 파는 집인데그중에서도 현태네가 맛있다고 유명해서현태네에서 사 먹어보기로 했다. 메뉴 조합이 정말 많아서 잠깐 뇌정지 옴. 오징어 튀김이 자꾸 먹고 싶어서오징어튀김이랑 누드새우, 게살 조합으로 먹어보기로.튀김은 다시 한번 따뜻하게 튀겨주신다. 한국인 이모님이 챙겨주시긴 하지만일하는 애들이 외국애들인 데다가메뉴 조합이 워낙 많아서 그런지 세트 몇 번 하면 애들이 메뉴를 좀 헷갈려하니제대로 나왔는지 확인하고 받아가자. 오징어튀김게살왕새우누드새우 세트로소 자 10,000원이었는데오징어 튀김 2개, 누드새우 4개, 게살 3개 들었다.

결과적으로는 게살이 제일 맛있었음. 너무 급식에서 나오던 게살튀김을 떠높여서 그런가튀김옷도 두껍지 않고 안에 내용물도 맛있었습니다.

만석닭강정 중앙시장점
만석닭강정 중앙시장점

만석닭강정 중앙시장점

위치 강원 속초시 중앙로147번길 16 영업시간 매일 10002000 여행객들 손에 너나 할 거 없이 들려있는만석닭강정 박스.속초 중앙시장에도 지점이 있지만우리는 사실 본점에 들러 사 왔다. 매운 맛이 따로 나와서순한 맛이랑 매운 맛 반반 사고 싶은데반반은 후라이드랑 밖에 안 되는 이유는 뭘까.후라이드 순한 맛 반반이나후라이드 매운 맛 반반 밖에 안된단다. 아니 근데 맛은 둘째치고박스 열었는데 양이 이게 뭔지 가격도 2만 원이나 하는데옛날에는 박스에 좀 넉넉하게 들어있었던 기억인데이제는 거의 바닥에 깔려있는 수준입니다.

만석닭강정이 원래 식은 다음에 먹어도 맛있어서 유명해졌다는데이건 그냥 바삭하지도 않고 식은 순살 양념치킨이랑 다를 바가 없었던닭고기 없이 튀김옷만 있는 것도 꽤 있었고닭고기는 거의 모든 퍽퍽 살이라서 다르게 아쉬운 만석닭강정이었다.

티각태각 속초점

위치 강원 속초시 중앙시장로6길 30 영업시간 매일 0900평일 1930 주말 2030 속초 중앙시장 구경하면서 몇 번을 지나다닌 집인데시식을 아낌없이 채워주셔서이것저것 여러 번 집어 먹어보다가 결국은 한 봉다리 구입해 버린 부각집. 바로바로 튀겨 나와서 나오자마자 먹으면 따뜻하니 무엇보다. 신선해서 그런지 맛있다여태까지 먹어본 김부각 중에 단연코 맛있었는데바삭한 튀김옷도 하지만 아무래도 설탕이 들어가서 달달해서인 듯.이것저것 고민하다가 김부각이랑 꽃게부각을 21로 구매했는데한 봉지에 10,000원 3종류까지 담을 수 있음김부각은 정말 너무 맛있었는데꽃게부각은 시식으로 한두 개 집어먹던 맛이 아니라나중에 되니 좀 비린맛도 올라오고너무 짜서 손이 안 갔다.

속초중앙시장 원탑은 바로 마카오 박. 여기는 에그타르트랑 휘낭시에 파는 곳인데예약이 필수다.

자주 묻는 질문

현태네 튀김

위치 강원 속초시 중앙로147번길 16 속초 중앙시장 돌아다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석닭강정 중앙시장점

위치 강원 속초시 중앙로147번길 16 영업시간 매일 10002000 여행객들 손에 너나 할 거 없이 들려있는만석닭강정 박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티각태각 속초점

위치 강원 속초시 중앙시장로6길 30 영업시간 매일 0900평일 1930 주말 2030 속초 중앙시장 구경하면서 몇 번을 지나다닌 집인데시식을 아낌없이 채워주셔서이것저것 여러 번 집어 먹어보다가 결국은 한 봉다리 구입해 버린 부각집.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