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80(DH) 33 GDI 미션, 디퍼런셜, 트랜스퍼케이스오일, 브레이크액교환

제네시스 G80(DH) 33 GDI 미션, 디퍼런셜, 트랜스퍼케이스오일, 브레이크액교환

중국 자동차 전문매체 오토홈에 게재된 G80 마그마는 제네시스가 지난달 런칭한 고성능 제품명 마그마의 대표 모델입니다. 제네시스 마그마는 제네시스의 고성능 영역 제품명 증대 의지를 담았으며, 제네시스 마그마는 기술적 역량과 미학적 정체성을 바탕으로 고성능 럭셔리를 지향합니다. 현재 라인업을 기반으로 한 고성능 모델을 개발, 기본 모델의 품질과 성능 극대화로 여러가지 고객을 공략하고 있는데요. 제네시스 마그마의 첫 번째 양산 모델은 중동 지역을 대상으로 한 G80 마그마입니다.

G80 마그마는 20타이완 지역 한정 판매되는데요. 특히 수작업으로 제작됩니다. G80 마그마는 부분변경 이전 모델을 기반으로 하며 G80 마그마 외관은 제네시스 마그마 대표 컬러인 주황색으로 마감되었습니다.


구매 후기
구매 후기

구매 후기

구매자들의 후기를 살펴보면, 제네시스 G80은 프리미엄스러운 느낌과 뛰어난 승차감으로 만족도가 높습니다. 특히, 옵션을 줄여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차량이라는 의견이 많으며, 디자인과 내장재 품질에 대한 좋은 평가가 많습니다. 또한, 실제 구매 과정에서 카마스터와의 상담, 옵션 선택, 카드 프로모션 등을 통해 가격 혜택을 받는 경우도 있으며, 차량 취득 후에는 선팅, 시트 코팅 등 추가적인 액세서리 맞춤으로 개인의 취향을 반영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트랜스퍼케이스오일교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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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랜스퍼케이스 오일입니다. TF0870B 기준의 제품으로, 현대모비스의 옷을 입고 있지만 내용물은 쉘에서 제조하는 100 합성유 입니다. TC는 오일의 성상이나 점도에 민감하기 때문에 굳이 메이저 정유사인 쉘이 제조한 검증된 상품을 놔 두고 사상품을 사용할 필요가 없어 보입니다. 별도 드레인홀이 없는 트랜스퍼케이스오일을 석션 방식으로 제거합니다. 오버플로우 방식으로 신유를 주입 후, 레벨링이 끝났으면 토크렌치를 이용해서 플러그를 체결합니다.

미션오일교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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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작업 하는 동안 유온이 어울리게 식었습니다. 과거 사용유를 시원하게 배출시켜 줍니다. 오일팬을 탈거합니다. 밸브바디가 시원하게 시야에 들어 오네요. 오일필터는 팬 하단에 일체형으로 구성됩니다. 즉 필터 교체를 위해서는 오일팬도 함께 교환해야 합니다. 새 오일팬과 함께 조립할 볼트도 새것으로 준비합니다. 썸프 씰링에는 신유를 발라 윤활 후 장착합니다. 고정볼트를 손으로만 돌려 가고정 후, 오일팬 위치 조정이 끝났으면 토크렌치를 이용해서 볼트들을 지침서에 명시된 규정 토크로 체결합니다.

해당 차량의 자동변속기 액 규격은 ATF SPIVRR 입니다. 현대 파워텍 후륜구동형 8단 전용 규격으로, 해당 규격을 제대로 충족하는 캐스트롤 트랜스맥스 DEXRON-6 제품으로 준비합니다.

제네시스 G80 페이스리프트는 여러가지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능동형 후륜 조향 시스템(RWS)으로 조향각과 방향을 능동적으로 제어하여, 고속 주행 시 향상된 조향 반응성을 보여주며 저속 주행시에는 조향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사운드시스템으로 뱅올룹슨이 적용되어 압도적인 효능의 스피커 시스템이 풍부한 사운드로 주행의 즐거움을 더하고 주행 중 실내로 유입되는 노면의 소음을 액티브 로드 노이즈 컨트롤 기능을 통해 저감 시켜 줍니다.

제네시스 G80 복합 개발소식

최근 현대차그룹은 고급형 브랜드인 제네시스에 복합 모델을 추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기존의 방안을 수정하여 내년에 선보일 신차를 전기차로만 내놓는 것이 아닌, 전기차, 하이브리드의 투트랙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이와 같은 결정은 전동차 시장의 성장세가 둔화되고 제네시스의 판매량이 아주 높아졌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제네시스 복합 모델은 2.5리터 대형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되며, G80와 GV70 등 인기 모델에 첫번째 적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대차의 계획대로 개발이 된다면 제네시스 복합 모델은 내년에 나올 예정입니다.

제네시스 G80 복합 가격표

아래는 제네시스 G80 하이브리드의 신차 가격표입니다. 제네시스 G80 하이브리드의 추측 출시가격은 6,000만 원부터 7,000만 원 사이로 예상됩니다. 이는 과거 G80 모델의 2.5 가솔린 터보 모델의 가격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제네시스 G80 하이브리드는 과거 G80 모델과 동일한 2.5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과 전기 모터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성능이나 연비 면에서 큰 차이가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네시스 자동차 모의견적

위 모의견적은 G80 2.5 가솔린 터보 모델을 바탕으로 작성한 것이라 고객 각각의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2024 제네시스 G80 복합 가격 연비 가격표 정보 데이터를 마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구매 후기

구매자들의 후기를 살펴보면, 제네시스 G80은 프리미엄스러운 느낌과 뛰어난 승차감으로 만족도가 높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트랜스퍼케이스오일교환

트랜스퍼케이스 오일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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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작업 하는 동안 유온이 어울리게 식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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