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SULBING 다대포점 크로플망고세트 망고빙수 크로플 츄러스

설빙SULBING 다대포점 크로플망고세트 망고빙수 크로플 츄러스

코믹한 카페 추억 여긴 대전 목원대 앞에 위치한 설빙입니다. 이젠 설빙이란 단어만 들어도 시원함이 설빙 베스트 꿀세트가 처음 입구부터 딱와 다. 맛있고 시원해 보입니다베스트 꿀세트 1위 인절미세트 16,200원2위 베리굿절미세트 12,900원3위 크로플망고세트 18,600원4위 케이크초코세트 18,500원5위 달콤 매콤 세트 15,800원6위 킹망고세트 19,800원이렇게 되어 있네요 그리고 멜론시리즈의 빙수도 보이고요이것도 엄청 맛있답니다.

진짜 먹기 아까울 정도의 비주얼그런데요 빙수 그릇에 꽉 차게 주기 때문에먹으면서 많이 흘린다는 게 단점 좀 더 큰 그릇으로 주면 안 흘리고다.

아마 장점일 수도 단점 일수도 있지만 저는 단점으로 꼽았습니다. 워라벨을 좋아하시는 분들 께는 계절메뉴, 대학가 영업을 추천드립니다. 한 철 쭉 하고, 비수기 때 여행을 가시는 쪽의 계획이 가능하십니다 하지만 저는 1계절의 장사가 힘든것은 큰 단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수익이 목적이라면 비수기는 적자를 볼 확률이 매우 높기 때문입니다. 34개월 적자가 날 것을 생각하면 가장 큰 단점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설빙 사당점 내부
설빙 사당점 내부

설빙 사당점 내부

설빙 사당역점은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출입문을 열면, 맛있는 베이커리가 진열장에 진열되어 있습니다. 메뉴들을 사진으로 장식해 놓은 주방과 계산대 그리고 무선 인터넷 표시까지 여러 가지 손님들의 구미를 당기게 붙여져 있고 메뉴판도 붙어져 있습니다. 우리는 인절미 빙수를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넣고 2층으로 올라갔다. 2층으로 오르면 바로 설빙을 알리는 설빙 트레이드 마크가 이층 올라오는 계단 위에 부착되어 있고 셀프바도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1층, 이층 모두가 한가해 조금은 마음이 편안합니다.

설빙의 플레이팅은 빙수의 플레이팅 중 중.상위권으로 생각되어집니다. 설빙보다. 푸짐, 맛있어보이게 세팅하기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 설빙보다. 좋은 플레이팅은 과일을 잘라서 많이 데코하는 정도의 느낌이 아니면 그보다. 좋은 플레이팅을 해내기는 쉽지 않습니다. 물론 가격대적인 부분에서도 저렴하다는 느낌은 아니지만 프랜차이즈라고 막상 비싼 느낌의 가격책정은 아니라고 생각되어집니다.

추천 메뉴 총정리
추천 메뉴 총정리

추천 메뉴 총정리

지금까지 소개해 드린 설빙 메뉴 중 HOT이라고 쓰인 베스트셀러 메뉴들을 정리해 보시면 아래와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딸기 치즈 메론 설빙을 가장 달콤하게 먹었습니다. 설빙 매장에 방문했을 때에도 메론 빙수를 시켜 드시는 분들이 가장 많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딸기와 치즈와 멜론의 궁합이 좋은지 설빙을 통해 처음 알았었습니다. 까망철떡브레드는 신제품이기도 하면서 인기메뉴로 나와 있어서 더욱더 궁금해지더라고요. 어떻게 신제품이 단기간에 인기메뉴가 될 수 있었을까? 하고 말입니다. 나중에 기회가 있으면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설빙 포장 꿀팁
설빙 포장 꿀팁

설빙 포장 꿀팁

아임 파인 망고와 샤인머스켓멜론은 매장에서 먹을 때는 일반 빙수보다. 작은 그릇에 나갑니다. 하지만 포장하면 다른 빙수와 동일한 사이즈로 포장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저도 최근 시기 알게 되었는데 작은 그릇 빙수들은 테이크아웃해서 즐겨봐야겠습니다.

배달(포장)용과 매장의 레시피가 다릅니다. 그래서 테이크아웃 제품은 매장에 먹었던 제품과 맛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우스원 델리 카스테라 미니 붕어빵

하우스원푸드의 델리 카스테라 붕어빵도 먹어보았습니다. 이걸 왜 사먹게 되었냐면 얼려서 먹으면 아이스크림처럼 먹을 수 있다고 되어있었기 때문이었다. 그런데요 정작 포장지에는 그런 말이 없었습니다. 차갑다는 언급조차 없어서 좀 의문. 얼려서 먹어본 모습입니다. 슈크림이 딱딱하게 얼진 않아서 아이스크림처럼 베어먹을 수 있을 정도였는데 그래도 나름 괜찮았던거 같다. 애초에 빵도 델리만쥬의 빵 느낌이라 작은 붕어싸만코 먹는 느낌? 이번엔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어보았습니다.

슈크림 상태는 저렴한 느낌이긴하지만 델리만쥬 식감과 비슷하여 맛은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전자레인지에 데운 후 전기토스터기에 돌려보았습니다. 겉은 좀 바삭해질 정도로만 데웠는데 분명히 더 맛은 있었습니다. 에어프라이기가 있으면 최선일듯. 슈크림 필링은 꽤 알차게 들어있었고 델리만쥬 느낌이라 슈크림 맛만 있는 것 같았는데 데워먹기 조차 귀찮은 경우 한번 먹어볼만한 미니붕어빵이라고 생각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설빙 사당점 내부

설빙 사당역점은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출입문을 열면, 맛있는 베이커리가 진열장에 진열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추천 메뉴 총정리

지금까지 소개해 드린 설빙 메뉴 중 HOT이라고 쓰인 베스트셀러 메뉴들을 정리해 보시면 아래와 같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설빙 포장 꿀팁

아임 파인 망고와 샤인머스켓멜론은 매장에서 먹을 때는 일반 빙수보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