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신발, 샤넬 슬링백 후기

샤넬 신발, 샤넬 슬링백 후기

패션 ti 신발에 따라 양말 코디를 모아봤습니다. 운동화나 구두, 뮬, 로퍼 등에 코디하시는 노하우 있으시다면 댓글로도 공유 부탁드려요 사진 속 제품들은 w concept, 한섬, 29cm 사이트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구두, 샌들, 로퍼
구두, 샌들, 로퍼

구두, 샌들, 로퍼

왼 29CM 비아 리츠5족 세트 고리형 쿠션 패드 여성 덧신 양말 페이크 삭스스윙 1만 원대 오 29CM 뷰랩 5세트 초슬림 메시 구두 로퍼 페이크 삭스 덧신 5color 9천 원대

구두에는 스타킹 양말이나 덧신페이크 삭스을 주로 신게 되는데요, 왼쪽 제품은 고리형으로 되어있어 편하고 샌들 신을 때에도 뒷부분이 가려져서 보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발바닥 부분에는 얇은 패드가 덧대어 있어서 착용감이 좋고요, 끈이 두꺼워서 안정감이 있으나, 슬링백과 같이 신을 경우 발목 끈이 노출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제품처럼 페이크 삭스를 보실 때에는 발꿈치에는 실리콘 처리, 발바닥은 미끄럼 방지가 되어있는 제품으로 고르시면 됩니다.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의 마누엘 블라닉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의 마누엘 블라닉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의 마누엘 블라닉

캐리 브래드쇼가 극 중에서 상대 남자 미스터빅에게 파란 마놀로 블라닉 항기시 슈즈로 프러포즈를 하는데 이는 영국에선 빅토리아 여왕으로 부터 푸른색 선물이 결혼 선물에 들어가는데 이는 영국 왕실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혼례 때 여성이 푸른색 물건을 사용하면 기쁜 결혼생활을 할 수 있다는 이야기도 있지요. 특히 마놀로 블라닉은 신체 실루엣의 아름다움을 살려주어 여성의 자신감을 높여 주면서 발이 편한 고급 구두입니다.

하이힐을 신었을 때의 영향
하이힐을 신었을 때의 영향

하이힐을 신었을 때의 영향

이렇게 패션을 빛내주는 하이힐이지만 말 그대로 패션 용도를 위해서만 만들어진 신발이기에 운동성이나 활동성, 건강을 기대해서는 안 됩니다. 뾰족한 발가락 부분 때문에 오래 신으면 발이 변형되는 부작용이 있습니다. 새끼발가락이 안쪽으로 말리기도 하고, 자기도 모르게 발톱이 빠져나가버리기도 하며, 엄지발가락 뼈가 바깥으로 굽는 무지외반증이 생기거나 엄지발가락 안쪽에 혹이 생기는 건막류 증상이 나타나는 등 발 건강에 매우 좋지 않습니다.

다만 볼이 좁고 앞이 뾰족한 하이힐의 문제인 거고, 앞코가 일반 신발처럼 둥글게 되어 있고 볼이 넓은 종류는 이런 류의 부작용은 매우 적은 편입니다. 사안은 이런 유의 하이힐이 그다지 많지 않다는 데 있습니다. 디자인 때문에 워커힐이나 메리제인 슈즈 정도를 제외하면 거의 없습니다.. 굽이 높을수록 신발의 각도가 올라가게 되고, 발에 걸리는 부담도 증가할 뿐만 아니라 척추 건강까지 위협하게 됩니다.

대중매체에서의 하이힐

하이힐을 신으면 엉덩이 실룩실룩 효과가 겹쳐져서, 동년배인데 하이힐에 친숙한 여성 캐릭터는 그 연세 또래보다. 어른스러운 매력을 드러낸다. 한국 영화 써니에서 교과서적으로 사용했다. 반대로 소녀가 모종의 이유로 처음 하이힐을 신고 제대로 걷지 못하는 장면은 성인 여성과 소녀의 차이를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대표적인 클리셰 중의 하나이기도 합니다. 딱히 모자라 보이기보다. 오히려 소녀의 풋풋함을 강조하는 유용한 클리셰. 다만 이따금 나이에 관련 없이 꾸미는 데 관심이 없었던 여성도 하이힐을 신고 휘청거리는 클리셰로 잘 쓰인다.

일본이나 미국 등에서 제작되는 대부분의 AV와 포르노, 야동, 에로영화에서는 여배우들이 속옷에 하이힐주로 구두가 아닌 샌들형을 신은 채로 등장합니다. 그리고, 이 중 상당수는 야한 속옷을 벗거나 추가적으로 누드로 섹스신에서도 하이힐을 벗지 않는 연출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미국 시장의 성공 마누엘 블라닉

한정된 판매처와 고가의 제품들로 인해 대중적인 브랜드라기보다는 패션에 일에 몰두하는 사람들에게 유명했던 마놀로 블라닉은 1994년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의 주인공 캐리 브래드쇼역의 사라 제시카 파커가 착용하자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의 많은 여성들이 마놀로 블라닉 구두에 열광하게 되었고 현재에도 결혼하는 신부들의 선택을 받는 독특한 구두가 되었습니다. 여기서 주인공 캐리는 여러가지 패션 아이템을 즐겨 사용하지만 그중에서도 마놀로 블라닉에 더욱 열광하며 드라마 상영 이후 판매량 볼륨이 커졌는데 마놀로 블라닉의 가격은 거의 백만 원 이상입니다.

핫한 손잡는 양말

여행이나 나들이 가실 때 세트로 같이 신으시면 너무 귀여울 것 같습니다. 멀리서도 내여친남친 식별 용이할 듯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이해 댓글 구독 신청 부탁드릴게요 판매 링크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나 구매자의 금액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구두 샌들, 로퍼

왼 29CM 비아 리츠5족 세트 고리형 쿠션 패드 여성 덧신 양말 페이크 삭스스윙 1만 원대 오 29CM 뷰랩 5세트 초슬림 메시 구두 로퍼 페이크 삭스 덧신 5color 9천 원대구두에는 스타킹 양말이나 덧신페이크 삭스을 주로 신게 되는데요, 왼쪽 제품은 고리형으로 되어있어 편하고 샌들 신을 때에도 뒷부분이 가려져서 보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의 마누엘

캐리 브래드쇼가 극 중에서 상대 남자 미스터빅에게 파란 마놀로 블라닉 항기시 슈즈로 프러포즈를 하는데 이는 영국에선 빅토리아 여왕으로 부터 푸른색 선물이 결혼 선물에 들어가는데 이는 영국 왕실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하이힐을 신었을 때의 영향

이렇게 패션을 빛내주는 하이힐이지만 말 그대로 패션 용도를 위해서만 만들어진 신발이기에 운동성이나 활동성, 건강을 기대해서는 안 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