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청 잡코리아 재택알바 부업 알바몬 일자리센터 사람인 홈페이지 채용공고

과천시청 잡코리아 재택알바 부업 알바몬 일자리센터 사람인 홈페이지 채용공고

과천에 다크나이트 출현? 국민으로부터 막중한 권한과 책임을 지게 될 부여받은 검사로서, 원칙과 정도를 지키겠습니다. 지난 9일 오전, 정의를 구현할 92명의 우렁찬 목소리가 관악산 자락에 울려 퍼졌다. 목소리의 주인공은 바로 최근 임관을 하기 위해 과천청사에 모인 92명의 신임검사들이었다. 변리사, 회계사, 금융감독원 출신 등을 선발하여 전문성을 강화시키는데 주력했다. 신임검사들 중, 처음 공학박사 출신의 특이 이력을 가진 정우준31검사를 만나보았습니다.

정우준 검사는 사시48회, 사법연수원 38기 출신으로서 서울대 전기컴퓨터공학과 및 동대학원을 졸업하고 박사과정을 수료, 해외저널에 논문을 개제한 경험이 있는 등 전기 공학 분야의 전문가입니다.


imgCaption0
과천시 사람인 일자리 채용공고

과천시 사람인 일자리 채용공고

과천시 사람인 채용공고를 찾기 위해서는 에 접속해주세요. 그리고 상단의 채용정보, 지역별 메뉴를 클릭한 후 과천시 지역으로 설정해주세요. 마지막으로 검색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과천시 사람인 일자리 채용공고를 찾을 수 있습니다. 상세한 방법은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과천시 사람인 홈페이지 일자리는 금융·보험, 기획·전략, 총무·법무·사무, 운전·운송·배송, 공공·복지, 연구·RD, 건설·건축, 서비스, 영업·판매·무역, 상품기획·MD, 마케팅·홍보·조사, 디자인, 고객상담·TM, 인사·노무·HRD, 구매·자재·물류, IT개발·데이터, 교육, 생산, 회계·세무·재무, 미디어·문화·스포츠, 의료 등으로 나눠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재택 일자리를 찾고 싶다면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인터뷰를 마치고 나서

눈길을 돌리자 엄숙한 법복을 입고 갓난아이를 안고 있는 한 신임검사를 발견할 수 있었어요. 그는 바로 변리사 출신의 김성태36 신임검사였다.

역시 최근 임관하게 된 변리사 출신의 김성태(36)검사는 가족들과 임관의 기쁨을 함께하였습니다. 특히 갓 태어난 딸을 바라보는 그의 눈빛은 사랑으로 가득 차 있었어요. 임관식을 하고 나니 설레기도 하고 두렵기도 하다는 김 검사. 옆에 있던 김 검사의 아들에게도 인터뷰를 시도했다.

검사가 어떤 일을 하는지 알아요?, 아빠가 검사가 되니까 어때요? 라는 질문에, 아들은 창피한 듯 고개를 끄덕이며 좋다고 말하며 김 검사의 품으로 들어갔다. 김 검사는 아들과 갓난아기인 딸을 바라보며 얘들아, 너희가 안전하게 자랄 수 있는 사회가 되도록 아빠가 많이 노력할게 라고 말해 인간다움 아버지의 마음과, 일제히 안정된 사회를 구현하고자 하는 한 신임검사의 따뜻한 각오를 보여주었다.

과천시 잡코리아 일자리 채용공고

과천시 잡코리아 채용공고를 찾기 위해서는 에 접속해주세요. 이후 상단의 채용정보, 지역별 메뉴를 클릭한 후 과천시 지역으로 설정합니다. 그리고 선택된 요건 검색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과천시 잡코리아 일자리 채용공고를 찾을 수 있습니다. 상세한 방법은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과천시 잡코리아 홈페이지 일자리는 급여, 직무, 복리후생, 우대조건, 고용형태, 우대전공, 직급, 자격증, 경력, 산업, 기업형태, 직책, 학력, 근무지역 등으로 나눠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해서 직장인 투잡 일자리를 원한다면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모집 중인 과천시 잡코리아 일자리는 십자수 재택 부업, 무인모텔 청소원, 주방보조, 호텔 전문 중개사, 컴퓨터시스템 전문가, 마트 배송, 기술영업 관리직원 등이 있습니다. 참고해서 재택근무를 원한다면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김경한 장관은

법질서를 수호하고 인권보호에 앞장 서는 검사, 강압이 아닌 이해와 배려로 수사를 하는 검사, 국민의 하소연에도 귀를 기울일 줄 아는 검사, 국민을 섬기고 정의를 실현하는 검사. 가 되어 줄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각자가 모두 다른 사연과 목표를 갖고 검사가 되었지만, 김장관 이 말한 것처럼 이와 비슷한 검사가 되기를 92명의 신임검사 모두가 한 마음으로 다짐했을 것입니다. 정의구현엔진을 장착하고 검사라는 이름으로 세상 속으로 나가게 된 이들의 검은 법복을 차려입은 모습은 마치 검은 기사, 다크나이트를 연상케 하였습니다.

영화에서처럼 더욱 전문화된 역량을 바탕으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안전을 지켜주는, 그러한 92명의 한국판 다크나이트가 되어 주기를 기대하여 봅니다.

자주 묻는 질문

과천시 사람인 일자리

과천시 사람인 채용공고를 찾기 위해서는 에 접속해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뷰를 마치고 나서

눈길을 돌리자 엄숙한 법복을 입고 갓난아이를 안고 있는 한 신임검사를 발견할 수 있었어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과천시 잡코리아 일자리

과천시 잡코리아 채용공고를 찾기 위해서는 에 접속해주세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